[밑줄긋기] 하늘부모님의 사랑을 중심으로 하나되는 가정

두 번째 여행🚂말씀으로 만나는 효정
하늘부모님의 사랑을 중심으로 하나되는 가정

안녕하세요. 효정지기 너굴입니다.
푸릇푸릇한 나무들과 청량한 날씨가 반겨주는 가정의 달 5월이 찾아왔네요~!
어떤 일이든지 첫 단추를 잘 꿰면 모든 일이 잘 풀리듯이 지난 4월 축복식 이후 맞이하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께서 바라시는 가정은 무엇인지 함께 알아보고자 하는데요.
그 전에 먼저 말씀을 훈독하고 시작해볼까요?

인간 조상을 통한 하나님의 이상은 무엇이었는가?
그 이상은 이상적인 남자와 여자가 결합하여 이상적인 가정을 이루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면 이상적인 가정을 이루는 중심은 무엇인가? 그것은 남자도 아니고 여자도 아닙니다.
가정이란 결국 부모와 자녀,부부의 결합으로 이루어진 하나의 묶음인데, 그 묶어진 중심이 무엇이냐 하면 바로 하나님의 사랑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부부가 결합하고,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가정을 완성시키는 것이 하나님의 뜻이라는 결론이 나옵니다.

축복과 이상가정_제1장_26p

가정을 통한 하늘부모님의 뜻이 나타나는 말씀인 것 같은데요.
여러분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가정은 무엇인가요?
더 나아가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께서 말씀하시는 가정이란 무엇일까요?

지금부터 저와 함께 말씀을 통해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아요🤗

효정지기 너굴의 Pick✅

저는 네 번째 말씀과 처음 함께 훈독했던 말씀이 가장 와닿았습니다. 
네 번째 말씀에서는 하늘부모님을 중심삼고 가정을 이루신 부모님을 통해 태어나서 현재의 나로써 살아갈 수 있음에 부모님께 감사하게 되었고,
태어나서 처음으로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곳이 가정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러한 가정을 진리로써 주장하는 우리 교회가 더욱 좋아지는 말씀이었던 것 같습니다.

맨 처음 함께 훈독했던 말씀에서는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부부가 결합하고,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가정을 완성시키는 것이 하나님의 뜻이라는 결론이 나옵니다.” 라는 부분이 가장 와닿았는데요. 
이 말씀과 같이 하늘부모님의 뜻에 따라 저도 축복을 받고 가정을 이루게 되면 하늘부모님의 사랑을 중심삼은 참된 가정을 만들어야겠다고 다짐하게 된 말씀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 말씀을 놓고 저의 추천곡은 Made in HyoJeong Vol.1 의 Track 4번 “Sweet Home”을 추천드립니다!
문효진님의 10,000곡 중 선정하여 편곡 및 작사한 곡으로 지친 상황 속 가족들이 있는 고향을 그린 노래인데요.

고향 난 그 곳으로 떠나네 사랑하는 가족들이 있는 곳 
고향 난 그 곳으로 떠나네 나의 추억 속의 Sweet Home

Made in HyoJeong Vol.1 Track 4. Sweet Home 가사 중

위의 가사처럼 언제 어디에 있든 가장 편안하면서도 늘 그리운 곳이 가족들의 품이 있는 집이잖아요.
그래서 이 곡이 5월 가정의 달과 가장 어울리는 곡이지 않을까 싶어 추천드립니다!
경쾌한 멜로디 속 따스한 마음이 느껴지는 “Sweet Home” 함께 들어요😉😘

가정에 관련된 말씀을 찾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러한 말씀을 찾아보니 부모님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혹시 여러분들은 지난 5월 8일 어버이날에 부모님께 연락 드리셨나요?
어버이날이 아니더라도 가끔 가정을 위해 항상 고생하시는 부모님께 전화를 드려서 사랑과 힘을 전하면 어떨까 생각이 듭니다!

효정지기의 생각나눔

가정에서 하늘부모님의 사랑을 느낀 것이 있다면 함께 공유해요! (작은 것이라도 좋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